6eee3b82775372ee960f9c7abe6385a3_1598608141_8125.jpg

[건강 칼럼] 트루스컬프ID로 탄력 있는 날씬한 몸매 개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부천The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68회 작성일 21-04-05 15:32

본문

프라임경제] 점점 따스해지고 있는 날씨로 얇은 옷차림을 위해 몸매 관리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과체중이 아니더라도 유독 지방이 많은 특정 부위들은 스스로 관리를 시작한다고 하더라도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이 대부분이다.

아무리 체중을 감량하더라도 타고난 체형을 바꾸기는 쉬운 일이 아니다. 이로 인해 시술이나 지방흡입 등 의료 서비스를 대안으로 고려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최근 얼굴부터 다리까지 어느 부위 수술 없이 관리할 수 있는 트루스컬프ID, 지방성형이 각광받고 있다. 트루스컬프ID는 고주파 에너지로 피부 조직을 응고시켜 강력한 고주파를 15mm 깊이의 지방층까지 균일하게 전달하게 된다.

또한 피하지방층에 빠르고 균일한 온도 제어 시스템으로 표피 손상을 줄일 수 있다.

때문에 화상과 같은 부작용에 대한 걱정을 덜어 볼 수 있다. 개인에 따라 홍반과 부종 등이 발생할 수 있으나 대부분 일시적인 증상이기에 걱정할 필요는 없다.

트루스컬프ID는 살을 빼고자하는 다양한 부위에 핸드피스를 적용하여 시술을 시행하게 되는데, 얼굴부위에 집중적으로 치료가 가능한 페이스 핸드피스의 경우 뼈를 깎거나 절개를 하지 않고 이중턱, 늘어진 볼살, 처진 턱선 등 탄력을 잃은 얼굴 라인을 개선하여 브이라인과 같은 작은 얼굴을 만들 수 있다.

반면, 늘씬하고 매끄러운 바디 라인을 위한 핸드피스는 부위에 관계없이 원하는 부위를 개선해줄 수 있다. 특히 쉽게 빠지지 않는 팔뚝살, 군살,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까지 개선하여 탄력있는 S라인 몸매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트루스컬프ID는 짧은 시술 시간으로 진행되며, 통증과 멍, 부기 등 부작용이 적어 시술 후 일상 생활 복귀가 바로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지방흡입수술은 필요 이상의 지방이 쌓여있거나,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한 다이어트에 실패했을 때, 체내에 과다하게 축적된 지방을 작은 절개창으로 인해 제거해준다. 이때, 짧은 시간에 지방 세포 수를 줄이고 사이즈를 감소시킨다. 따라서 충분한 휴식을 취한다면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지방흡입수술과 트루스컬프ID는 무조건 지방을 많이 빼는 것이 아니라 개인의 체형과 탄력 정도, 피부 타입에 따라서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때문에 전문의의 풍부한 경험과 실력 또한 중요하게 고려해야 한다.

시술 후 의료 기관에서 안내받은 대로 꼼꼼한 사후 관리를 진행한다면 부작용 확률을 낮춰줄 뿐만 아니라 효과를 오래 지속할 수 있다. 하지만 시술에 무작정 의존하기 보다는 규칙적인 운동과 올바른 식단 관리를  병행한다면 몸매 관리는 물론 더 건강한 다이어트의 결과를 만들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